맛집 추천

[서촌맛집] 가성비 넘치는 레스토랑, 와인바 심퍼티쿠시 경복궁점 메뉴

지닝이 2022. 2. 28. 17:38
반응형


그라운드시소 서촌이 전시회 보러 갔다
친구랑 저녁 먹으러 심파티쿠시 다녀왔어요 !
저녁 겸 와인 한잔하기 넘 좋은
한옥레스토랑 서촌 심퍼티쿠시 후기입니다



심파티쿠시 입구

입구 조금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
심파티쿠시 경복궁점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 108-5
참고하셔서 골목길 찾아가시면 돼요 ㅎㅎ

심파티쿠시 경복궁점 내부 좌석 모습입니다
그리 크진 않고 두명에서 세명정도 앉기 좋은
사이즈에요

여긴 네명 이상 앉기 좋은 곳 !
입구 쪽에 있지만 넓직하고 인테리어가
더욱 센스있는 느낌 🧡

심파티쿠시는 경복궁점이라 그런지
한옥인테리어네여
내부 되게 어둑한데 초로 밝혀줘서
분위기내기 좋은 듯!


심파키쿠시 메뉴판

좌 요리메뉴판 / 우 와인메뉴판

와인과 어울리는 각종 안주와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
저희는 화이트라구파스타랑 수비드삼겹스테이크로 픽!

하단은 와인 메뉴판

디너타임엔 와인 필수 주문 사항이니 참고해주세요 !
와인은 글라스로 주문 가능 하나 종류에는
한정적이에요
가격이 합리적이여서 보틀와인으로 주문 ㅎㅎ


수비드 삼겹 스테이크
매쉬드포테이토와 통마늘이 가디쉬로 나오는데
세개의 조합도 굳..

화이트라구파스타
기존에 제가 알던 라구파스타와 달리
오일베이스이고 알싸한 할라피뇨와 통후추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ㅠㅠ
강추 메뉴 !!

와인은 엘레제 시라 그루나슈
프렌치와인이고 입문용으로 좋다해요
고기 메뉴를 시켰는데 와인과 넘 잘어울려서
만족 😋

힙한 느낌으로 사진 찍어보기


서촌이나 경복궁 가시면 추천해드릴만한
와인바 겸 레스토랑 심퍼티쿠시 입니다!
맛은 최상인데 가격도 합리적인데
보기드물게 와인도 가격이 착하네용 ㅎㅎ
가로수길점과 역삼점도 있다는데 다른지점도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