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 망원 술집 > 한우 오마카세 우직 서울

지닝이 2021. 12. 29. 01:32
반응형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다녀온 한우 오마카세
가성비도 너무 좋고 맛도 너무너무 좋았던
망원동 우직서울
아무도 알려주고 싶지 않지만,,
포스팅 너무 하고픈 곳이어서 써봅니다


망원동 거리에 조그만하게 자리잡은
우직서울
디너타임은 5시, 7시 로 나뉘어 있다고 해요
저흰 7시 타임에 갔습니당

좌석은 두자리씩 나뉘어져 있고
코로나 방지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요!!


처음 세팅 된 자리

우직서울 디너코스 메뉴 입니다
가격은 1인 60,000₩
진짜 메뉴 구성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 ㅠㅠ

우직서울 메뉴판

우직서울 메뉴판 입니다!
각종 위스키, 하이볼, 사케, 맥주, 증류주 등이 있어요
위스키도 샷이나 하이볼로 다 즐겨볼수 있게
메뉴가 구성되었어요

아 와인도 있었습니다 ㅎㅎ

화요

저희는 화요와 타먹을 탄산수, 레몬슬라이스 주문
언더락과 얼음버켓을 주셔용
화요랑 캐나다드라이 섞어 마시니
꿀맛 ㅎㅎ🧡


우직서울 재료

음식이 나오기 전 이렇게
식재료를 보여주세요!!
저는 이게 모형인줄 알았는데 실제 식재료더라구요,,
이 재료들로 사용해서 맛있게 준비해주십니댜 ㅎㅎ

오토시

첫번째 메뉴 오토시
두부를 으깨서 루꼴라랑 섞은 두부뭉침에
참깨드레싱
그리고 상추줄기무침
두부는 너무 부드럽고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딱!
상추줄기를 궁채라고 하는데 이걸로 절임을 해서
피클처럼 곁들여 먹기에 너무 너무 좋아요ㅠㅠ
시원한 맛이여서 치킨무처럼 입가심에 딱!

앞에서 열심히 고기 굽고 계신 셰프님
Sns에 많이 노출되면 좋으시다고
사진찍어서 올려달라고 하셨어요 ㅎㅎ
인상도 넘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손맛도 체공,,👍🏻👍🏻

두번째 요리는
육회와 우니 !
김에 싸서 한입에 와앙 먹었어요
우니의 깊은 맛과 육회의 고소함의 어우러짐이
장난 아님..

세번째 요리는
우설구이
꼬득꼬득한데 부드러뭄,,
파채샐러드와 레몬 살짝 뿌려 먹어요

네번째 요리
오늘의 스테이크
이 날은 꽃등심과 새우살 이였습니다
크으,, 말해뭐해 꽃등심과 새우살인데ㅜ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굽기였는데 그냥 녹아요
아스파라거스 조차 너무 맛있음.
저기 와사비 옆에 표고버섯 와사비인데
올려 먹으면 꿀 조 합 !!!!

야끼니꾸 2 종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주셔서
따로 뭘 찍어먹지 않아도 간이 맞았어요
절대 물리지 않은 맛
하나하나 다 새로운 맛

중간에 계절샐러드로 입가심 한번 해주고~~


자 다시 시작하는
꼬치구이 입니다!!!
저 두개 부위가 달랐는데 엉밑살이랑..
하나는 기억이 안나오ㅠㅠ
위에 뿌려진건 쯔란 !
그리고 달달하게 구워주신 옥수수


이제 식사를 주십니다
오늘의 한상
아 저기 중간에 감바스도 나왔는데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
여튼! 밥과 마라를 베이스로 한 육개장같은 국물
그리고 갈비찜
저 국물 진짜 개운하니 맛있더라구요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또 안에 고기가 잔뜩 있어요..
갈비찜은 그냥 부드러워서 고기가 쏙 빠지고
밥에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끝.
배부른데 다 먹어야돼여 !!!!!

시원한 후식면
깔끔한 간장베이스 국물에 쫀득한 면발
약간 찬 온도라 그런지 고기 먹은 후 냉면처럼
입가심 하기 좋은 식사류
진짜 조화를 잘 아시는 분들 ㅠㅠ

끝으로 파인애플 샤벳
이거 너무 좋아하는 술 안주인데
후식으로 나오다니 반갑더라구여 ㅎㅎ
언제나 맛있는 파인애플 샤벳으러 마무리!

진짜 이 가격에 이 메뉴 가능한지 싶지 않나요???
가끔 코스요리 먹으면 어딘가 아쉬움이 있는데
여긴 진짜 대식가 데리고 가도 아쉬움이 없을 정도
너무 너무 추천하는 망원 우직서울
염창동에도 있다고 하는데 고기를 코스로 내어주시거
직접 구워먹는 운영 방식이라고 합니다
담엔 목동 우직서울도 가보려구요!

소중한 제 맛집 공유해요 ㅎㅅㅎ

우직
서울 마포구 포은로 86-1 1층 우직
http://naver.me/FeO2Ne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