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마곡 맛집] 마곡나루 생면 파스타 술집 잔잔하게

지닝이 2021. 9. 29. 15:41
반응형

마곡나루에 파스타집 찾아보다가
술집 겸 식사가 가능한 파스타집
발견해서 방문했습니당
생면파스타와 퓨전한식이 주 메뉴인 잔잔하게 🥂


잔잔하게 메뉴판 쭈욱 다 찍어봤는데
메뉴가 다양하고 제 스타일 🤭
한번 훑어보고 가세용

잔잔하게 메뉴판

잔잔하게는 1인 주방으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서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해여!
영업시간은 17:30-2:30
현재는 코로나로 22:00까지 영업하시겠죠?

술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인거 같아요 ㅎㅎ

따뜻한 음식이랑 함께
파스타와 피자 메뉴도 있어요
별표되어 있는 메뉴는 시그니처메뉴인듯 합니당 ㅎㅎ
건면으로 표시되어있는 메뉴 제외하고는
생면으로 만들어진 파스타입니다!


잔잔하게 술 메뉴판

우리나라 술 메뉴
소주주터 해서 각종 증류주와 우리나라 술로 만든
하이볼과 칵테일도 있었어요
담에 오면 꼭 먹어보리라,.!!!

요기는 수입맥주 !

레드와인 종류의 메뉴판이구요

화이트와인과 스파클링와인도 있었어요
술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꼭 안주와
마셔보고 싶은데 차를 가져와서 패쑤,,🥲


이건 자리에 앉자마자 나온
기본안주! 에피타이저인데
크림치즈에 블루베리를 섞은걸
크래커에 발라먹으니까 완전 존맛..
계속 손이 가는 맛 ㅠㅠ 여기에 와인마셔도
찰떡일거 같아여 ㅎㅅㅎ

잔잔하게 내부
마곡나루 잔잔하게

잔잔하게 내부 모습도 찍어보았습니당
아담하고 야외베란다? 같은 곳에도
두테이블정도 자리 있는거 같았어요
오픈시간 맞춰갔더니 손님이 저희뿐~

첫번째 메뉴
봉골레파스타 13,000₩
약간 짭조름하니 간간했어요
양은 푸짐하더라구요?!

두번째메뉴
새우로제파스타 15,000₩
파스타가 양이 꽤 많았어서 두개 시켰어도
충분했을거 같아요
새우도 통통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세번째 메뉴
통삼겹 스테이크 17,000₩
소스가 좀 독특했어요 된장이랑 간장 땅콩버터
섞어서 만든 느낌??! 무슨 맛인지 아시겠나유..
먹어봐야 알아용 ㅜㅜ 고기가 부드럽고
배추를 함께 구워 가니쉬로 내놓았는데
같이 싸서 소스 찍어먹으니 맛있고 한식인데
한식이 아닌듯한 느낌 ㅎㅎ


마곡나루 잔잔하게 분위기도 조용하고
퓨전한식이라 맛도 괜찮았어요
담에는 한우타르타르랑 라자냐에
술한잔 하러 가고싶습니당
이상 지니돈지니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